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강좌

뒤로가기
제목

[캐논복합기+금액충전 타입] 6. 이지프린터에서 "스캔" 기능 사용 방법

작성자 (주)디지탈뱅크(ip:)

작성일 2022-11-20 18:04:15

조회 1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공공도서관 및 대학교에 설치된 [ 캐논복합기+무인과금 출력시스템 ] 에서 스캔 기능 사용 방법을 소개 합니다.

( 경민대학교, 강동구립도서관, 서울시립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순천향대학교, 을지대학교, 전국 고등학교 등 )


스캔은 종이로 된 원고를 PDF 전자문서의 PC용 파일 포맷으로 생성하는것을 말합니다.

 

스캔 기능을 사용할 경우

사용가능한 용지 크기는 A4 입니다. 기타 크기는 관리자에게 문의 해 주세요.

설치된 장비의 스펙에 따라 A4 보다 큰 B4/A3 등의 원고는 사용이 않될 수 있습니다.


낱장으로된 용지를 여러장 스캔 할 경우

최 상단 DADF라고 하는 자동 원고 급지장치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원본의 방향은 글자가 있는 부분을 위, 하늘방향으로 놓으시면 됩니다.


책이나, 파일철, 스페플칩으로 묶여진 원본은

최 상단 DADF라고 하는 자동 원고 급지장치를 위로 들어 올린 후 원고대 유리 위에 올려 두고 스캔 해 주세요.

이때, 원본의 방향은 글자가 있는 부분을 유리가 있는쪽으로 뒤집어 놓으시면 되며 기준점은 좌측상단 모서리에 맞춰 주세요.

스캔 원본이 여러 페이지라고 한다면, 연속스캔 기능을 사용하시면 편리 합니다.




  1.  결제할 카드를 카드단말기에 올려 놓습니다.
  2.  카드단말기 화면 상단에 선불카드 잔액을 확인 해 주세요.
  3.  카드단말기 화면에서 <복사,스캔,팩스 이용하기>를 터치 해 주세요.
  4.  복사기의 DADF 급지장치 또는 원고대 유리에 원본을 준비 세트 해 주세요.
  5.  복사기 화면에서 <스캔>기능을 선택 후 스캔할 원본의 종류를 컬러 또는 흑백으로 선택 해 주세요.  
  6.  원본사이즈, 파일형식(PDF), 해상도, 단면스캔/양면스캔 등의 필요한 기능을 선택 해 주세요.
  7.  시작(START) 을 누르거나 터치 해 주세요.
  8.  "전송완료" 메세지를 확인 해 주세요.
  9.  원본과 카드를 회수 해 주세요.
  10.  사용할 PC로 이동 해 주세요. 바탕화면에 있는 <Cloud Printer>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11.  pc 화면에 나타난 창에 본인 아이디를 입력 후 로그인 합니다.
  12.  창의 중간에 나타난 "스캔문서" 탭을 클릭 해 주세요.
  13.  스캔파일 리스트에서 저장할 파일을 체크 표시로 선택한 후 <스캔/팩스 저장>을 클릭 합니다.
  14.  스캔 문서를 저장할 폴더를 선택 후 확인을 클릭 합니다.
  15.  "스캔문서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습니다." 메세지를 확인 해 주세요.
  16.  저장한 폴더로 이동하여 파일을 확인 후 메일이나 USB메모리 또는 클라우드로 저장, 전송 해 주세요.
  17.  PC에 저장된 파일은 보안상 취약할 수 있으니 반드시 삭제 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